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궁금하신 점은 문의하세요. 문의전화:031) 724-8370, 운영시간:화~금 10:00~22:00,월, 토 10:00~18:00

FAQ
게시판 사진갤러리
  • 게시판
  • 사진갤러리
‘DMZ Docs 청소년 다큐제작워크숍’상영회 개최
작성자관리자작성일2014-02-20조회수4066
twitter facebook
‘DMZ Docs 청소년 다큐제작워크숍’수료작 상영회 개최

DMZ Docs 청소년 다큐제작워크숍의 상영회가 2월 8일 토요일 서울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개최되었다.
 이번 상영회는 영화진흥위원회 서울영상미디어센터, 방송콘텐츠진흥재단이 공동주최한 ‘DMZ Docs 청소년 다큐제작워크숍’의 주관 기관인 고양영상미디어센터, 교하도서관, 부천영상미디어센터, 성남미디어센터, 주안영상미디어센터의 참여 학생들의 수료작이 상영되었다. 이 날 총 40편의 단편 다큐멘터리가 상영되고, 감독과의 대화도 진행되었다.
 
1.jpg
 
 성남미디어센터는 총 7편의 작품이 상영되었다. 교내에서 귤가게를 창업하여 농부와 판매자를 이어주는 사회적 활동을 하고 있는 고등학생 CEO의 이야기를 담은 <합스네 귤가게>,  밤하늘의 별을 통해 나의 존재를 알아보고, 동아리 <별한서리>의 이야기를 담은 <별 보는 몽상가>, 내 친구 승윤이의 연애과정을 그린 <사랑앓이>,  외모 콤플렉스로 인해 주눅 든 자신을 포용하고 누군가의 사랑으로 상처가 치유됨을 담은 <바람> 등 청소년으로서의 정체성과 고민, 그리고 그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현실 등 다양한 작품이 선보였다.
완성된 작품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올해 9월 고양시 일대에서 열리는 제 6회 DMZ영화제 청소년경쟁 부문에서 상영될 예정이며, DMZ영화제는 오는 봄 ‘DMZ Docs 청소년 다큐 제작워크숍’ 참가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1.jpg
*클릭하시면 작품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강민규_Be주류
김가현_합스네 귤가게
이예슬_있어야하나
정세일_사랑앓이
 
송다현_별보는 몽상가
정혜인_바람
송원찬,권혁희,오혜원_내 목소리가 들려?
엄혜진_당신의 꿈은 안녕하십니까?
 
 
 
 

목록